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Creative Challenge! 광고홍보학과 

본문 시작

교육과정

년도 학년 이수
구분
과목
코드
과목명 상세
정보
학점 이론
시간
실습
시간
2024 1 전공 401532 미디어의이해(Understanding of Journal) 3 3 0
2024 1 전공 410249 광고산업의이해(Understanding the advertising industry) 3 3 0
2024 2 전공필수 335002 광고학원론(Principles of Advertising) 3 3 0
2024 2 전공필수 335004 커뮤니케이션이론(Communication Theory) 3 3 0
2024 2 전공필수 335005 홍보학원론(Public Relations Theory) 3 3 0
2024 2 전공필수 401140 광고기획론Ⅰ(Advertising Planning Theory Ⅰ) 3 3 0
2024 2 전공필수 404082 제작컨셉메이킹(Production Concept Making) 3 3 0
2024 2 전공 335018 이벤트론(Event Theory) 3 3 0
2024 2 전공 401142 광고기획론Ⅱ(Advertising Planning Theory Ⅱ) 3 3 0
2024 3 전공 335026 광고세미나(Advertising Seminar) 3 3 0
2024 3 전공 335091 공공캠페인(Public Campaign) 3 3 0
2024 3 전공 335098 이벤트제작(Event Practice) 3 3 0
2024 3 전공 401146 카피라이팅론(Copywriting Theory) 3 3 0
2024 3 전공 401147 위기관리PR(Crisis Management PR) 3 3 0
2024 3 전공 401317 광고홍보캡스톤디자인(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Capstone Design) 3 2 2
2024 3 전공 401535 평판관리커뮤니케이션(Reputation Management Communication) 3 3 0
2024 3 전공 401977 디지털미디어와광고(Digital Media Advertising) 3 3 0
2024 3 전공 404083 미디어 제작 기법(Media Production Techniques) 3 3 0
2024 3 전공 410251 광고디자인전략론(The strategy of Advertising Design) 3 2 1
2024 4 전공 330099 광고와사회(Advertising & Society) 3 3 0
2024 4 전공 335093 광고캠페인사례연구(Advertising Campaign Case Study) 3 3 0
2024 4 전공 401150 글로벌광고론(Global Advertising Theory) 3 3 0
2024 4 전공 401539 컨텐츠크리에이티브(Contents Creative) 3 3 0
2024 4 전공 401540 프리젠테이션(Presentation) 3 3 0
2024 4 전공 401541 PR전략과사례(PR Strategy and Case) 3 3 0
2024 4 전공 410250 광고디자인실무체험(Advertising Design Handson Experience) 3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