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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일정 및 제출 서류 등록 안내

  • 재난안전학과
  • 조회 : 65
  • 등록일 : 2024-08-20
입사서류 등록 이미지 (1).jpg ( 102 kb)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1. 입사 일정2024년도 08월 24() 09:00 ~  

2. 개인준비물:

① (필수) 흉부 검사 소견서 및 증명사진 온라인 제출_2024.08.12.()~2024.08.23.()

차세대시스템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신청자관리 생활관입사서류등록

흉부 검사 소견서 및 증명사진 업로드 완료 시 입사 가능.

입사일로부터 2개월(2024.07.01.~)이내 까지 유효 하며 건강검진 결과표보건증 등에도
결핵 유무 표시가 있으면 제출 가능합니다검사일 꼭 엄수 바랍니다.

 

② 기타

매트리스 위에 덮을 요나 토퍼 및 베개이불 등의 침구류(매트리스 커버는 씌어져 있음)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랜선(+공유기), 노트북 등의 개인 PC, 휴대폰 충전기스탠드,

멀티탭세탁세제(드럼용)옷걸이빨래 바구니소형건조대(*전기건조대 불가능),

욕실용 실내화~중형 자물쇠헤어드라이어세면도구(샴푸비누치약칫솔 등), 등등

※ 호실당 소형 냉장고(50L이하) 1대 반입 가능 – 사감실에 꼭 신고 바랍니다.

(4인 이상 1실 이용 시 2대까지 허용 가능 하며월 요금 부과 냉장고 대여도 가능 합니다.)

 

3. 반입 금지 물품

전열 기구 선풍기히터전기건조대전기장판 등 )

취사 기구 버너밥솥포트에어프라이어 등 )

기 타 전동킥보드인화성 물질주류 등 )

전동킥보드의 경우 학사 외부에 보관소가 있으며충전은 생활관 외부에서 하기 바랍니다.

 

4. 생활관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

호실 내 책상책꽂이침대매트리스(방수 커버 포함), 욕실 수납장가구신발장블라인드 등

복도 및 공용 공간 공용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정수기전자레인지세탁기건조기 등

사감실 청소기비상약품

편의시설

이용 시간 및 날짜

비고

예지학사 식당

2024년 08월 26() ~

중식 및 석식 운영

(매주 일요일 휴무)

학생회관 식당

2024년 08월 26() ~

조식중식석식 운영

(매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

세명학사 GS25시 편의점

연중 무휴 운영

24시간 유무인 운영

예지학사 1층 GS25시 편의점

연중 무휴 운영

24시간 유무인 운영

기타 문의 사항은 학생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학생생활관 사무실 043) 649-7203, 7202, 7201 F. 043) 649-7205

카카오톡 채널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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