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3491
  • 등록일 : 2022-07-04
학생생활관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안내.pdf ( 51 kb)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pdf ( 43 kb)
여자생활관 평면도.pdf ( 3,725 kb)
남자생활관 평면도.pdf ( 1,689 kb)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대학원생

 

2. 합격자 발표일시 및 조회

발표일시 : 2022718() 14:00

조회방법 : 포탈시스템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합격결과확인

 

3. 호실신청기간 : 2022720() 10:00 ~ 22() 16:00까지

호실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남학생 : 2022720() 10:00 ~ 23:00

- 여학생 : 2022721() 10:00 ~ 14:00

- 공 통 : 2022721() 15:00 ~ 722() 16:00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시 생활관 평면도를 참고하여 호실신청 바랍니다.

호실신청 기간 내 반드시 호실 신청을 바랍니다(호실신청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

생활관 입사 시 흉부검사소견서(2022.06.27. 이후)를 제출하며, 미제출시에는 즉시 벌점 10점 부여함

생활관 입사시 코로나19 검사확인서는 받지 않으며, 교육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생활관 식당이용 신청 : 충전식 적용

식당이용여부 선택 : 이용안함 / 150,000/ 250,000/ 350,000/ 450,000

식당이용 미 선택시 호실신청 불가

식비 수정은 호실신청기간에만 가능하며, 신청기간 종료 후 수정불가

학기 중 식비 변경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을 유의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학기 내에 충전된 금액 전액 소진(학기 종료 후 잔액 소멸)

 

5. 생활관비 납부 안내

. 납부기간 : 2022725() ~ 27()까지

. 납부시간 : 은행 업무시간(09:00 ~ 16:00)

. 납부장소 : 신한, 국민, 농협, 하나은행, 우체국 전국 지점 또는 신한은행 지정계좌

. 고지서출력 : 2022722() 18부터 가능

포탈시스템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고지서출력

. 생활관비는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 (납부기간내 미납시 불합격처리)

 

6. 생활관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시 대기자 순번대로 합격시킬 예정이며, 대기자가 없을 시 추가모집기간 공지 예정. 추가모집기간은 추후 공지사항 참고

대기신청 : 포탈시스템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생활관대기신청

 

7. 2022-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불량자(화장실, 세면대 등)2022-2기 입사제한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07. 04.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