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3491
- 등록일 : 2022-07-04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pdf ( 43 kb)
여자생활관 평면도.pdf ( 3,725 kb)
남자생활관 평면도.pdf ( 1,689 kb)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대학원생
2. 합격자 발표일시 및 조회
※ 발표일시 : 2022년 7월 18일(월) 14:00
※ 조회방법 : 포탈시스템 → 학사행정 → 행정관리 → 생활관 → 합격결과확인
3. 호실신청기간 : 2022년 7월 20일(수) 10:00 ~ 22일(금) 16:00까지
※ 호실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남학생 : 2022년 7월 20일(수) 10:00 ~ 23:00
- 여학생 : 2022년 7월 21일(목) 10:00 ~ 14:00
- 공 통 : 2022년 7월 21일(목) 15:00 ~ 7월 22일(금) 16:00
※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시 생활관 평면도를 참고하여 호실신청 바랍니다.
※ 호실신청 기간 내 반드시 호실 신청을 바랍니다(호실신청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
※ 생활관 입사 시 흉부검사소견서(2022.06.27. 이후)를 제출하며, 미제출시에는 즉시 벌점 10점 부여함
※ 생활관 입사시 코로나19 검사확인서는 받지 않으며, 교육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생활관 식당이용 신청 : 충전식 적용
※ 식당이용여부 선택 : 이용안함 / 150,000원 / 250,000원 / 350,000원 / 450,000원
※ 식당이용 미 선택시 호실신청 불가
※ 식비 수정은 호실신청기간에만 가능하며, 신청기간 종료 후 수정불가
※ 학기 중 식비 변경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을 유의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학기 내에 충전된 금액 전액 소진(학기 종료 후 잔액 소멸)
5.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납부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7일(수)까지
나. 납부시간 : 은행 업무시간(09:00 ~ 16:00)
다. 납부장소 : 신한, 국민, 농협, 하나은행, 우체국 전국 지점 또는 신한은행 지정계좌
라. 고지서출력 : 2022년 7월 22일(금) 18시부터 가능
※ 포탈시스템 → 학사행정 → 행정관리 → 생활관 → 고지서출력
마. 생활관비는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 (납부기간내 미납시 불합격처리)
6. 생활관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시 대기자 순번대로 합격시킬 예정이며, 대기자가 없을 시 추가모집기간 공지 예정. 추가모집기간은 추후 공지사항 참고
※ 대기신청 : 포탈시스템 → 학사행정 → 행정관리 → 생활관 → 생활관대기신청
7. 2022-1학기 퇴사시 호실 청소 불량자(화장실, 세면대 등)는 2022-2학기 입사제한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07. 04.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