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생생활관 이용연장신청 및 식비이용변경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213
- 등록일 : 2022-03-30
학생생활관 이용연장신청 및 식비이용 변경 안내
학생생활관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기숙사 이용 연장신청과 식비 이용 변경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이용연장신청
1.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생
* 중간고사(8주차), 학기말(16주차)까지 연장 신청가능
* 호실 변경하여 연장신청 불가
2. 신청기간 : 2022년 3월 30일(수) ~ 4월 5일(화) 14시까지
3. 신청 방법
* 학사내 사감실에 비치된 연장신청서 작성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1)로 전화 신청
4. 생활관비 납부안내
* 2022년 4월 6일(수) ~ 4월 7일(목) : 은행업무시간 9:00~16:00 입금가능
* 고지서출력 방법 : 차세대시스템 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고지서출력
* 납부방법 : 신한은행 지정계좌로 이체
* 생활관비는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납부기간내 미납시 자동취소처리)
* 생활관비 및 환불규정 : 첨부문서참조
▣ 식비 이용 변경 안내
1. 식비이용기간을 8주차에서 16주차까지 이용으로 변경
2. 사유 : 장기이용자의 편의 제공과 단기이용자의 불이익을 줄이고자 함
3. 대상자 : 7~8주차 퇴실자 중 식비 25만/35만 신청자
4. 환불방법
* 차세대시스템 >생활관 >환불신청(사유:퇴실로 인한 식비 환불)
* 식비환불기간 : 9~10주차이후에 지급 예정
* 최소사용금액은 15만원으로 산정하여 정산함
(ex:25만원 신청자 10만원 환불, 35만원 신청자 20만원 환불)
5. 신청금액의 전액 이용가능한 학생과 10만원/15만원 신청한 학생은 환불신청을 하지않아도 됩니다
▣ 관련문의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1), 카카오톡채널 : 세명대학교학생생활관
2022. 03. 23.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