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21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220
  • 등록일 : 2021-11-17
2021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이용신청서2.hwp ( 58 kb)
학생생활관 환불신청서.hwp ( 16 kb)

2021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2021학년도 동계방학 중 학생생활관을 아래와 같이 개방할 예정이니 이용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재학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


2. 개방기간 : 20211222() 10:00 ~ 2022216() 12:00까지 (8주간)

 ※ 최소 1주 이상 최대 8주 신청가능


3. 신청 및 납부기간 : 2021.11.29.() ~ 12.03.()까지

 ※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바라며 미 신청시 신청불가

 ※ 신청서 제출 후 미납부시 신청취소 될 수 있으므로 납부기간을 준수바랍니다.

  (관리비 납부시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납부 바람)


4. 환불신청 : 환불신청서 작성후 생활관사무실/카카오톡채널 세명학교학생생활관에 제출

- 미 입사로 인한 환불은 입사가능일 이전까지 접수분만 전액 환불되므로 이점 유의바랍니다.

 - 입사 후 환불금액은 환불신청일 기준 미사용 분에 한해 환불됩니다.


5. 접수처 : 학생생활관 사무실 (예지학사 1), 카카오톡채널 세명학교학생생활관


6. 개방학사 및 이용금액 (21)

구 분

학 사

인 실

이용금액

(1박 기준)

비고

남 자

비룡학사

2인실

10,000

운영학사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시 추후 공지 예정)

여 자

청풍학사

2인실

신청 후 호실배정은 사무실에서 임의 배정하며 배정 후에는 호실 변경 불가


7. 기타 안내 사항

- 입사 시 교육부의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지침사항으로 PCR검사를 실시하고, 확인서 제출 및 문자메세지를 사감실에 확인해주시고, 미확인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유효기간 : 입사일로부터 72시간 전)

- 흉부검사 소견서는 2021.06.30. 이후의 검사분만 제출가능하며, 미제출 시 입사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면수업기간에 이용한 학생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 시 본인 외 부모님 및 친구 등 생활관 출입이 통제됩니다.

- 랜선, 공유기, 침구류, 스탠드, 세탁 세제, 건조대 등 개인 물품 준비.

(취사도구, 전열기구 반입 불가)

동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2021. 11. 16.

학 생 생 활 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