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필독]대면수업기간 학생생활관 이용신청조사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207
  • 등록일 : 2021-10-07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기간 학생생활관 이용신청조사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일정(9~14주차)에 따라 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재학생(복학생, 복학 예정자, 대학원생 포함)

2021학년도 2학기 1차생활관신청조사를 초기화할 예정이니 기존신청자도 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생활관이용신청 인원에 따라 생활관 운영 및 관비금액, 호실신청일정을 공지하겠습니다

기존입사자 및 호실신청자는 대상에서 제외이고, 연장신청시 생활관사무실로 연락주세요


2. 생활관이용신청 : 2021. 10. 8.() 10:00 ~ 10. 14.() 16:00

 생활관 이용신청을 기간 내 하지 않을 경우 호실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생활관 신청 단계에서는 인실, 학사 등의 선택 없이 이용신청만 합니다.

 호실신청/생활관비/생활관운영 등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 예정

 

3. 신청 방법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신청조사(학생)에서 신청


4. 입사시 안내 사항

 대면수업기간 입사시 교육부의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지침사항으로 PCR검사를 실시하고, 확인서 제출 및 문자메세지를 사감실에 확인해주시고, 미확인시 입사가 불가합니다.(유효기간:입사일로부터 72시간전)

 흉부검사 소견서는 2021.06.30. 이후 검사한 소견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시 본인외 부모님 및 외부인은 생활관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식당이용은 호실 신청시 묶음식 신청없이 개별 식권 구입 이용

 

5. 생활관 관련문의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


 2021. 10. 07.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