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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정시모집 전형료 환불 안내

  • 입학관리본부
  • 정시
  • 조회 : 1449
  • 등록일 : 2024-01-08
(세명대)_2024 전형료 환불 안내사항.pdf ( 532 kb)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저희 세명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지원자 대상 전형료(고사료) 환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형료 전액 환불

  (1) 환불대상 : 본교 정시[나군/다군]모집 일반전형 지원자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복지급여 수급(대상)자, 한부모 가족 지원 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

  (2) 환불기준 : 환불신청기간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전형료를 환불함

  (3) 환불신청기간 : 2024. 1. 8(월) 10:00 ~ 17:00까지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 자세한 환불신청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2. 고사료 환불

  (1) 환불대상 : 실기고사를 실시하는 모집단위 지원자

  (2) 환불기준 :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부득이한 사유로 고사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환불신청 기한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심사 후 결과에 따라 해당 전형료 중 일부 [고사료:30,000원] 를 환불함

                  ※ 타 대학과의 고사 일정 중복, 단순 변심 등에 의한 전형료(고사료) 환불은 불가함

  (3) 환불신청 기한  :  1. 23(화) 10:00 ~ 1. 24(수) 17:00까지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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