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3-2학기 교환학생 종료 후 제출서류 안내
- 국제교류처
- 조회 : 924
- 등록일 : 2024-02-05
2023-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종료 후 제출 서류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서류
가. 만족도 설문조사 : https://forms.gle/tQPMUcwGSCtqSYDAA (개별 작성 후 제출)
나. 귀국수학보고서
※ [붙임]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파일이름은 '파견국가_파견학교명_학과_학번_성명' 저장 후 제출
다. 성적증명서
※ 학기가 끝나지 않은 학교는 추후 학기 종료 후 성적증명서만 따로 제출
2. 제출기한 : ~2024.2.14.(수), 오후 2시까지
3. 제출방법 : e-mail 제출 (intl@semyung.ac.kr)
※ e-mail 제출 후 접수 확인을 위해 메일 발송 후 '043-649-1184' 유선 확인
- 담당부서 : 국제교류팀
- 담당자 : 이흥기
- 연락처 : 043-649-1182
- 최종수정일 : 2024-10-26